'같이 삽시다' 안문숙, "지상렬·유해진=이상형..연애 해보고 싶어"[별별TV]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7 21:25 / 조회 : 4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안문숙이 이상형으로 지상렬, 유해진을 손꼽았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에서는 평화로운 포항에서 맛있는 아침상을 준비하는 박원숙, 안소영, 안문숙, 혜은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같이 삽시다' 박원숙은 "우리가 흔히 아는 이미지로만 말해보겠다"라며 안문숙의 이상형 월드컵을 시작했다. 안문숙은 지상렬과 박상면, 지상렬과 정웅인, 지상렬과 윤다훈, 지상렬과 장동건 선택지에 모두 지상렬을 선택했다. 하지만 안문숙은 지상렬과 차인표에는 차인표를 선택, 차인표와 유해진에서는 유해진을 골라 한층 더 명확해진 이상형을 공개했다. 박원숙은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안문숙의 이상형을 확신했다.

'같이 삽시다' 안문숙은 지상렬을 4연속 고른 이유를 설명했다. 안문숙은 "지상렬은 내가 일을 많이 해봐서 너무 잘 안다. 저 정도의 남자면 연애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다"라고 말했고, 박원숙은 "뭔지 알 것 같다"라고 동의했다.

안문숙은 유해진의 유머가 너무 매력있다고. 안문숙은 "유해진의 성실함과 부지런함도 좋은 것 같다"라며 유해진을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고, 박원숙은 "어떤 남자 상인지 구체적으로 그려진다"라고 말했다. 안문숙은 "지상렬, 유해진이 진짜 찐이다. 이상형을 알기 쉽게 표현한 거다"라고 덧붙였다.

'같이 삽시다' 안소영의 이상형 월드컵도 시작됐다. 안소영은 최민식과 설경구, 설경구와 이경규, 설경구와 황정민, 설경구와 한석규, 설경구와 정보석 선택지에서 모두 설경구를 선택했다. 하지만 설경구 질주는 김성주 앞에서 무너졌다. 안소영은 "김성주의 소년 같은 모습이 좋고, 설경구는 나의 부족함을 왠지 안아줄 것 같다"라며 이상형으로 김성주, 설경구를 손꼽았다.

한편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