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FEARLESS' 스포티파이 누적 3억 스트리밍[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3.02.08 07:38 / 조회 : 8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쏘스뮤직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 강력한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6일 스포티파이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르세라핌이 한국에서 발매한 데뷔 앨범 'FEARLESS'는 누적 3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이번 음반은 스포티파이 누적 2억 스트리밍을 달성한 지 103일 만에 새로운 억대 스트리밍 기록. 발매 9개월 차에 거둔 이번 성과는 르세라핌을 향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증명한다.

르세라핌의 뒷심은 빌보드 차트까지 이어졌다. 지난 7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FEARLESS'는 2023년 2월 11일 자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 194위를 차지하면서 무려 5개월 만에 차트에 재진입했다.

이에 더해 미니 2집 타이틀 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 50위,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77위에 안착하며 장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3월 18일과 3월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 'FEARNADA 2023 S/S'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이틀 모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만날 수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