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오늘(8일) 'Snowy Stars' 발매..끊임없는 팬사랑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3.02.08 07:41 / 조회 : 5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가수 하성운이 군 복무 중 팬들을 위한 노래를 선보인다.

하성운은 8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스노위 스타즈)를 발매한다.

'Snowy Stars'는 서정적이면서 감미로운 하성운의 보컬이 인상적인 그루비 R&B 장르의 곡. 어디에서나 보이는 달과 별처럼 떨어져 있어도 우리의 마음은 항상 이어져 있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팬덤 하늘을 위해 하성운은 'Snowy Stars'의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또한, 자신의 군 복무 중에 기념일을 맞이할 팬들을 위해 입대 전 'Snowy Stars'의 녹음과 준비를 모두 마무리했다.

앞서 공개된 'Snowy Stars'의 두 번째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에도 "Too many Stars in the sky. 하얀 옷을 걸쳐 입고 네게 춤추듯 Move. You are my sky. 별처럼 같은 달 아래서 잘 자 오늘도. I'm by your side"라는 따뜻한 가사가 담겼다.

하성운은 춤과 노래는 물론, 송라이팅에서도 탄탄한 실력을 지닌 올라운드 솔로 아티스트. 지난해 미니 7집 'Strange World'(스트레인지 월드) 타이틀곡 'FOCUS'(포커스), 방탄소년단 지민과 듀엣으로 참여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With you (위드 유)' 등을 선보이며 입대 직전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하성운은 현재 육군 현역 복무 중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