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발매했다 하면 1위..'Here I Stand' 日 라인뮤직 주간차트 정상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8 10:04 / 조회 : 47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레저가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의 일본 첫 번째 싱글 선공개 곡 'Here I Stand-Anime Edit-'는 라인뮤직 주간차트(2023.02.01 ~ 2023.02.07) 1위에 올랐다. 지난 1월 30일 음원 발매 직후 1위로 직행한 뒤 실시간·일간은 물론 주간 차트 왕좌까지 점령한 것.

'Here I Stand'는 세련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록 장르의 일본 오리지널 곡으로 오는 3월 31일 개봉되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블랙 클로버 마법제의 검' 주제가로 낙점됐다. 결코 꿈을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가사에 트레저 특유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더해져 노래가 담고 있는 당찬 메시지를 극대화했다.

특히 이 곡은 교세라 돔 오사카 공연 앙코르에서 최초로 선보인데 이어 30일 오전 0시 쇼트 버전 음원을 기습 공개하는 깜짝 선물로 팬들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라인뮤직뿐 아니라 라쿠텐 뮤직 주간차트 1위를 비롯해 AWA, 아이튠즈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열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트레저는 특별한 현지 활동 없이도 데뷔곡 'BOY'를 시작으로 '사랑해 (I LOVE YOU)' '음 (MMM)' 'MY TREASURE' 'BEAUTIFUL' '직진 (JIKJIN)' 'U' 'HELLO' 등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1위를 달성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여기에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습 공개한 'Here I Stand' 쇼트 버전까지 정상에 올려놓는 데 성공하면서 현지 인기를 다시금 실감하게 했다.

한편 트레저는 8개 도시 26회차의 데뷔 첫 일본 투어로 30만 명에 육박하는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아티스트 첫 투어 사상 최다 인원이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