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결혼식장=서울 파르나스 호텔..시간 비공개 [공식]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2.08 10:15 / 조회 : 14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장이 공개됐다.

8일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승기, 이다인이 오는 4월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치른다"고 밝혔다.

다만 관계자는 결혼식 시간 등 추가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승기는 지난 7일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며 직접 결혼 발표를 했다.

이승기는 예비 아내가 된 이다인에 대해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내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어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며 "우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이다인 측도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의 소속사는 이날 "이다인이 이승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영원히 서로의 편이 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이다인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