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서하준, 미모의 여동생 집 방문..애틋 가족사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2.08 10:29 / 조회 : 5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서하준이 출연한다./사진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배우 서하준이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자신과 쏙 빼닮은 미모의 여동생과 '현실 남매' 케미를 뽐낸다.

8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0회에서는 여동생 집에 방문한 '신입생' 서하준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서하준은 6세 연하의 여동생 집에 들러, '신랑수업' 입학지원서를 보여준다. 이후 함께 입학지원서를 쓰는데, 서하준은 자신의 장점을 여동생에게 묻는다. 이에 여동생은 깊은 고민에 빠진 뒤, '말잇못' 한다. 결국 서하준은 "그렇게 오래 생각하면 내가 뭐가 되냐? 뭐 하나라도 뱉어!"라고 '찐' 발끈해 폭소를 안긴다. 하지만 동생은 길고 긴 고민 끝에 엉뚱한 장점을 꼽아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그럼에도 서하준은 꿋꿋하게 "나의 장점은 섬세한 것"이라고 주장, 지원서에 적지만 동생은 도리질을 작렬해 절정의 '현실 남매' 케미를 발산한다.

연신 투닥대던 '서 남매'는 잠시 후, 배달 음식 먹방에 돌입한다. 식사 중 동생은 '신랑수업'에 합류한 이유가 뭐냐고 물은 뒤, "지금 결혼하고 싶은 생각 있어?"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급기야 동생은 "오빠가 새 언니를 데리고 왔으면 좋겠어"라고 강력한 희망사항을 내비친다.

그런가 하면 서하준의 여동생은 "엄마랑 오빠랑 셋이 살면서, 가장인 오빠가 번 돈으로 생계를 유지했잖아"라며 깊숙한 가족사를 털어놓기도 한다. 여동생의 말을 진지하게 듣던 서하준은 "내게 가족이란, 책임지고 지켜야 할 나의 원동력"이라고 화답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든다.

서하준의 애틋한 가족사와 여동생에 얽힌 각별한 사연은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