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상큼 포텐 터졌다..틴프레시 '테디베어' 예고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2.08 10:28 / 조회 : 8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스테이씨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Teddy Bear(테디베어)'의 수민, 시은, 아이사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FUN(펀) 버전, TOGETHER(투게더) 버전으로 멤버별 2장씩 이미지가 공개돼 스테이씨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TOGETHER 버전에는 스테이씨만의 활기찬 매력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는 장난기를 머금은 상큼한 표정과 유니크한 포즈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틴프레시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image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거대한 테디베어가 돋보이는 FUN 버전에서는 수민, 시은, 아이사만의 개성을 살린 핫핑크 의상과 테디베어를 연상케 하는 위트 있는 각종 포인트 액세서리가 이목을 끌었다. 수민의 파격적인 핑크빛 헤어, 시은의 높게 땋은 머리, 아이사의 키치한 매력이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해 스테이씨만의 새로운 변신에 궁금증을 높였다.

세은, 윤, 재이에 이어 수민, 시은, 아이사까지 개인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글로벌 팬들의 반응도 뜨거운 상황.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는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를 담아낸 곡이다. 스테이씨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한층 강렬해진 '틴프레시'를 완성하며 남다른 팀컬러를 예고하고 있다.

스테이씨의 새 싱글 'Teddy Bea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