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41년 연쇄 성폭행범'에 역류성 식도염 호소[쇼킹받는 차트]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2.08 10:26 / 조회 : 3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에브리원


배성재가 '쇼킹받는 차트' 속 끔찍한 사연에 역류성 식도염을 호소한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블러디 벌스데이'를 주제로 한 차트가 공개된다. 1년에 한 번뿐인 생일에 벌어진 잔혹한 범죄 사건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날 차트 1위에는 '연쇄 성폭행범의 41번째 생일'이 랭크된다. 사연의 주인공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41년 동안 쉬지 않고 성폭행을 저지른 범죄자. 인적 드문 장소만 골라 범행을 저지른 탓에 그를 추적하기란 쉽지 않았다.

하지만 그가 벌인 사건에는 공통점이 하나 있었다. 바로 범행 시기가 모두 매년 5월이라는 것. 추악한 범인을 잡기 위한 경찰의 오랜 고군분투 끝에 2014년 5월, 연쇄 성폭행범 '발레리 마카렌코프'가 마침내 체포됐다.

그런가 하면 발레리가 그동안 5월만 노려 범행을 저지른 이유가 차트 주제인 '생일'과 관련됐다는 사실에 스튜디오는 분노로 가득 찬다. 발레리의 충격적 발언을 들은 이승국은 "그걸 말이라고 하냐"며 깊은 분노를 드러낸다. 또 발레리가 90명 이상에게 범행을 저질렀다고 자백했음에도 불구하고 낮은 형량을 받았다는 사실에 "진짜 최악"이라며 한숨을 내뱉는다. 사건을 접한 배성재 또한 "역류성 식도염이 생길 것 같다"라며 추악한 범죄에 고통스러워한다.

발레리가 매년 5월마다 41년을 걸쳐 범행을 저지른 충격적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