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대전' 김옥빈 "새로운 장르 갈증 有, 필모 중 가장 밝아"

용산CGV=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2.08 11:48 / 조회 : 62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옥빈이 8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연애대전'(감독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 '연애대전'은 오는 10일 공개된다. /2023.02.0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김옥빈이 '연애대전'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8일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의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김정권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옥빈, 유태오, 김지훈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 김옥빈, 유태오, 김지훈, 고원희가 핑크빛 케미스트리를 맘껏 발산한다.

남자에게 지는 게 병적으로 싫은 여자이자 당찬 변호사 여미란으로 완벽 변신한 김옥빈은 배우 본연의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을 드러낼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지금까지 했던 역할이 물리고 질린 상태였다. 다른 걸 해봐야겠다고 생각한 시점에 이 대본을 읽게 됐다. 처음부터 끝까지 깊게 고민하고, 스트레스받을 필요 없이 웃으면서 읽었던 적은 처음이었다. 이제는 다른 장르를 해보고 싶은데 적합한 타이밍에 이 작품을 만나게 돼서 새로운 도전이 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 제 필모그래피 중에서 가장 밝은 캐릭터가 아닐까 생각에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여태까지 찍은 현장 중 가장 즐거웠고, 행복했다.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유태오 오빠가 해주셨고, 지금도 그 현장이 많이 그립다"고 덧붙였다.

한편 '연애대전'은 오는 1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