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호텔 결혼식 비용만 1억..초특급 럭셔리 웨딩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8 11: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이 백년가약을 맺은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식 장소가 공개됐다.

8일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스타뉴스에 "이승기와 이다인이 오는 4월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치른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다인 측은 "결혼식 시간 등 추가적인 사항은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을 아꼈다.

이승기는 지난 7일 개인 SNS를 통해 이다인과의 결혼을 전격 발표했다. 이승기는 "내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승기는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면서 "이다인은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내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라고 이다인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image
2022년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이승기가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국세청에서 진행된 위촉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2.05.0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image
배우 이다인이 18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같은 날 이다인 측도 "이다인 배우가 이승기 배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오는 4월 7일 양가 친인척, 가까운 지인 분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뤄지는 만큼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이승기와의 결혼을 공식화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승기, 이다인인 만큼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결혼식 장소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이승기, 이다인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예식을 치를 예정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은 대한민국 예식장 중 럭셔리 웨딩홀로 손꼽히는 곳으로 예식 비용만 약 1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장은 지난해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2022'에서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을 수상해 화제를 모은 곳이다.

한편 이승기는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JTBC '피크타임'에 출연한다. 이다인은 MBC 새 드라마 '연인' 촬영 중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