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영혼 쏟은 앨범이라더니..'꿈의 거처' 초동 8만장 돌파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8 14:49 / 조회 : 6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마름모(MAREUMO)
가수 이승윤이 초동 8만 장을 돌파했다.


이승윤은 지난달 26일 2년 만에 정규 앨범 '꿈의 거처'를 발표했다. '꿈의 거처'는 지난 3일 초동 판매량 8만 장을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늘고 있는 중이다.

새 앨범 '꿈의 거처'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꿈의 거처'를 비롯해 지난해 12월 발표한 '웃어주었어'와 올해 1월 공개한 '비싼 숙취'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이승윤 스스로가 '영혼을 모두 전부 남김없이 쏟아낸 앨범'이라고 밝힌 만큼 공들인 앨범으로, 발매와 동시에 팬들뿐 아니라 대중들의 호평까지 받고 있는 중이다.

이와 함께 첫 전국투어 매진 소식도 전해졌다. 지난달 30일 오픈된 '2023 이승윤 전국투어 콘서트 DOCKING' 서울 공연이 3분 만에 매진됐으며 2월 3일 순차적으로 오픈된 대구, 부산, 대전, 용인, 광주 등 도시도 3분 만에 모두 매진시키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2023 이승윤 전국투어 콘서트 DOCKING'은 오는 18일, 19일 서울을 시작으로 4월 1일 광주까지 약 두 달간 6개 도시, 총 7회 진행된다. 이승윤은 이번 전국투어를 통해 약 2만 명의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소속사 마름모는 "이번 공연은 이승윤의 첫 전국투어이자 지난 1월 26일, 2년 만에 발표한 정규 앨범 '꿈의 거처' 이후 처음 선보이는 공연이다. 서태지, 아이유 등의 콘서트를 연출한 '모티브프러덕션'이 총 연출을 맡았으며 이승윤의 영혼이 깃든 음악들이 자리에 함께 한 모든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담아 잘 전달될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며 정규 2집 '꿈의 거처'에 수록된 신곡을 포함해 이승윤의 음악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자리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승윤은 지난해 3월 올림픽홀 첫 단독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20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된 '러브 인 서울 2022'(LOVE IN SEOUL 2022)까지 매 공연 매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