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임영웅 본다..'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3월 1일 개봉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2.08 15:04 / 조회 : 11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임영웅 / 사진= CJ 4DPLEX, 출처: 스크린X SNS 영상 캡처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를 담아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3월 1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임영웅이 직접 영상을 통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봐야 하는 이유를 밝혔다. 또 임영웅의 대조적인 두 가지 모습이 담긴 인터뷰 촬영장과 콘서트 현장의 미공개 스틸 2종이 선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크린X 공식 SNS 채널을 통해 8일 공개된 영상에 직접 등장한 임영웅은 "영웅시대 여러분과 제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IM HERO' 콘서트가 이번에는 영화로 찾아온다"라며 개봉 소식을 알렸다.

이어 "공연장에서 느꼈던 영웅시대 여러분들의 함성소리와 모습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벌써 가슴이 벅차오른다.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이고 콘서트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웅시대와 함께한 첫 투어의 감동과 행복을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라고 영화를 설명했다.

콘서트의 감동을 되살리는 것은 물론,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영웅시대에게 전하고 싶었던 임영웅의 따뜻한 메시지까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길 것을 예고한 그는 "3월 1일 CGV에서 만나요. 건행"이라는 인사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image
임영웅 / 사진=CJ 4DPLEX
이와 함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2종도 공개됐다. 무대 밖 수수한 차림으로 앉아있는 청년 임영웅과, 무대 위 화려한 조명을 배경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스타 임영웅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고 있는 대조적인 모습이 담긴 두 장의 현장 사진들이 지금까지 몰랐던 또다른 임영웅의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겨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수용인원 2만 명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을 가득 채운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앵콜' 서울 공연의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 등 기존에 공개된 콘서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모습의 임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이다.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로 촬영돼 전면과 좌우의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스크린X로 관람 시 다양한 앵글에서 담아낸 고척스카이돔의 웅장한 스케일과 극대화된 현장감까지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3월 1일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개봉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오는 2월 17일부터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개봉 극장별 순차 개시) 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