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TEAM, 日 '도쿄 걸즈 컬렉션' 메인 아티스트 초청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2.08 15:31 / 조회 : 1105
  • 글자크기조절
image
뉴진스(위)와 &TEAM /사진=스타뉴스
뉴진스(NewJeans)와 &TEAM(앤팀)이 일본 최대 패션 축제인 '도쿄 걸즈 컬렉션' 무대에 오른다.


8일 주최 측에 따르면 뉴진스와 &TEAM은 오는 3월 4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열리는 '제36회 마이나비 도쿄 걸즈 컬렉션 2023 S/S (이하 도쿄 걸즈 컬렉션)'에 메인 아티스트로 초청됐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지난해 발표한 데뷔 앨범 'New Jeans'로 가요계 등장과 동시에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후 약 6개월 만에 싱글 앨범 'OMG'로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려 놓는가 하면, 타이틀곡 'OMG'와 수록곡 'Ditto' 두 곡 모두가 미국 빌보드 '핫 100'에 차트인 하는 등 연일 자체 신기록을 쓰고 있다.

image
특히 뉴진스는 신선하고 꾸밈없는 매력에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인기를 끌며 차세대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도쿄 걸즈 컬렉션'에서 펼칠 퍼포먼스만큼이나 뉴진스가 선보일 패션에도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브의 첫 일본 그룹인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지난해 12월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를 발표하고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이들은 데뷔와 동시에 오리콘 일간, 주간, 주간 합산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했고 단 6일간의 음반 판매량으로 오리콘 연간 랭킹에 이름을 올리면서 한일 양국에서 주목받았다.


&TEAM은 지난해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에서 데뷔곡 'Under the skin'과 'Scent of you' 무대를 선보여 국내 팬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 '도쿄 걸즈 컬렉션'에서 역시 하이브 DNA가 담긴 &TEAM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에너지가 팬들을 흥겹게 할 전망이다.

뉴진스와 &TEAM이 참석하는 '도쿄 걸즈 컬렉션'은 연 2회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축제다. 영향력 있는 연예계 스타들과 인기 모델들이 대거 참석해 패션을 뽐내는 자리인 만큼 두 팀에 대한 일본 내 인기를 짐작하게 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