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8' 촬영 연기.."찰스 3세 대관식 참석"[★할리우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2.08 16:00 / 조회 : 89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톰 크루즈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진행된 영화 '탑건: 매버릭' 내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전설의 전투기 조종사 '매버릭' 피트 미첼 대령이 파일럿 교육 기관인 탑건의 교관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탑건:매버릭'은 오는 22일 개봉된다. /2022.06.2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영국 찰스 3세의 대관식 참석을 위해 '미션 임파서블8' 촬영을 연기할 계획이다.


8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은 "톰 크루즈는 오는 5월 6일 찰스3세의 대관식에 참석하기 위해 '미션 임파서블8' 촬영을 잠시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영국 매체 더 선(The Sun)은 "찰스3세의 대관식에 초대받은 톰 크루즈는 절대 참석을 거절하지 않을 것"이라며 "그것은 매우 권위 있는 행사이고, 톰 크루즈는 윌리엄 왕세자, 케이트 미들턴과 가까운 사이다. 톰 크루즈는 대관식에 참석할 수 있도록 감독들에게 '미션 임파서블' 제작을 잠시 중단하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톰 크루즈는 최근 영국 왕실과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해에는 윌리엄 왕세자와 케이트 미들턴 부부를 '탑건: 매버릭' 시사회에 초대하기도 했다. 당시 톰 크루즈는 두 사람은 레드카펫 아래로 에스코트하고, 함께 출연한 제니퍼 코넬리, 존 햄, 마일즈 텔러 등을 소개하기도 했다.

특히 엘리자베스 여왕이 사망하기 몇 달 전 윈저 궁에 초대돼 대화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소식통은 "엘리자베스 여왕은 톰 크루즈를 보는 것을 좋아했고, 그가 헬리콥터로 비행해 윈저궁 잔디밭에 착륙하는 것도 허용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지난해 영화 '탑건: 매버릭'으로 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톰 크루즈는 올해 여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TWO'('미션 임파서블8')를 촬영 중이다. 북미 기준 2024년 6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