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피해' 샌드백, 데스매치에 주저 "얼굴 못 보겠어" [순정파이터]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2.08 15:59 / 조회 : 48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순정파이터'에서 학폭 피해를 입었던 샌드백의 데스매치가 펼쳐진다.

8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순정파이터'에서는 8강에 진출할 최종 선수들을 선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량급, 중량급 각각 8명씩, 각 팀에서 총 16인을 선정한다. 합숙하는 48시간 동안 무한 경쟁 속에서 많은 순위 변화를 겪으며 하위권으로 선정된 도전자들은 16인에 들기 위해 하위권 데스매치를 펼치게 된다.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된 상황에서 도전자들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그중 학교 폭력을 격투기로 극복하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현실판으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샌드백 도전자는 합숙 기간 동안 형처럼 따르던 같은 팀원과 경기를 펼치게 된다. 이를 지켜보던 멘토 추성훈, 김동현 역시 씁쓸한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샌드백은 같은 팀원과 경기를 펼친다는 말에 "형님 얼굴을 못 보겠다"며 약한 모습을 보인다. 오디션에서 양 팀에게 모두 전사의 심장을 받을 만큼 멋진 경기를 보여주었던 샌드백은 데스매치 경기 1라운드에서 소극적인 모습을 보여 모두를 걱정하게 한다. 1라운드가 끝나자 김동현은 "초심을 기억해. 집에 갈 수 없잖아"라며 진심 어린 코칭을 전한다.

모두가 숨을 죽이고 지켜보는 가운데 2라운드가 시작된다. 샌드백 도전자는 1라운드에서의 소극적인 모습에서 벗어나 적극적인 경기를 펼친다. 김동현의 조언에 약해진 마음을 다잡고, 선수 대 선수로서 멋있는 경기를 만들기로 마음먹은 샌드백이 8강에 진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