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진짜 힐링은 돈 쓰는 것" 금융 치료로 스트레스 해소 [다시갈지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2.09 13:28 / 조회 : 4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다시갈지도'
'다시갈지도'에서 가수 이석훈이 통 큰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 45회는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개그맨 이용주와 그룹 시그니처 멤버 채솔이 함께 랜선 여행에 나선다.

이번 여행 랭킹 주제는 '힐링 여행 베스트 5'로 스위스, 호주, 몰타, 그리스, 뉴질랜드 중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1등 여행지를 뽑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호주 프리맨틀 마켓이 소개된다. 1897년 처음 열린 프리맨틀 마켓은 토착 예술품과 수제 장식품을 구입할 수 있는 재래시장. 다채로운 볼거리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쇼핑 욕구를 자극하며 여행의 또 다른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석훈은 "진짜 힐링은 돈 쓰는 것"이라며 금융 치료가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법이라고 밝혔다. 김신영은 "어렵게 번 돈 쉽게 써야지"라며 맞장구를 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민자의 나라'로 불리는 호주답게 이국적인 소품들이 마켓을 채웠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은 연신 즐거운 함성을 내질렀다고. 급기야 김신영과 이석훈은 랜선 쇼핑을 하며 "50만원 쓰겠다", "난 100만원을 쓰겠다"며 열띤 소비 경쟁을 펼쳤다. 9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