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유세풍2' 특별출연..김민재 지원사격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2.09 13:30 / 조회 : 439
  • 글자크기조절
image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 특별출연한 우도환./사진제공=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 우도환이 특별출연한다.

9일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연출 박원국, 극본 박슬기·이봄·오소호,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미디어캔·일취월장) 측은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우도환의 깜짝 등장을 예고하는 스틸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방송에서 유세풍(김민재 분)과 계수의원 식구들을 계략에 빠뜨리기 위한 안학수(백성철 분)의 마지막 발악이 펼쳐졌다. 유세풍을 더 큰 추문에 휩싸이게 하기 위해 소락현 여인 막진(윤미경 분)을 보냈지만 실패로 돌아가고만 상황. 벼랑 끝에 내몰린 안학수는 막진을 없애버린 데 이어 서은우(김향기 분)까지 해하려 했다. 밀려오는 과거의 악몽을 등지고 서은우를 살리기 위해 침을 잡는 유세풍의 모습은 최종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유세풍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고 있는 의문의 한 사내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도발이라도 하려는 듯 능청스러운 사내의 손짓에 기가 찬 얼굴로 바라보는 유세풍. 사내의 허리춤에 매달린 침통은 그 역시 의원임을 짐작게 하며 흥미를 더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 마치 유세풍과 닮은꼴로 환자에게 침을 놓지 못하는 사내의 모습도 공개된바, 이들의 특별한 만남에 이목이 집중된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제작진은 "배우 우도환이 김민재와의 인연으로 최종회에 특별출연해 힘을 더한다. 유세풍과의 특별한 만남을 기대해 달라"면서 "김민재와 우도환의 차진 티키타카가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는 9일 오후 최종회가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