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탐사대' 불법 촬영물 집착 男, 유포→거래 정황까지 [별별TV]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3.02.09 22: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실화탐사대' 방송화면
'실화탐사대' 제작진이 불법여성촬영물에 집착하는 홍 모 씨가 유포뿐만 아니라 거래 사이트를 운영한 정황을 발견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2만 장에 달하는 여자들의 사진과 동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한 홍 모 씨 사건이 다뤄졌다.


이날 제작진은 SNS를 통해 홍 모 씨의 개인정보를 알게 됐다. 홍모씨는 SNS를 통해 동영상으로 사람들을 모은 후 다른 사이트로 사람들을 유인해 결제를 유도했다.

홍 모 씨는 해외 사이트를 통해 달러로 결제하는 치밀한 시스템까지 사용했다. 제작진은 여전히 소개팅 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홍 모 씨를 찾아갔다. 제작진은 불특정 다수 여성의 촬영 여부를 물었고, 홍 모 씨는 "옛날 일이다. 경찰서 갔다 오고 끝났다. 2016년에 집행유예 받고 이름이 올라갔다"라며 전과를 고백했다.

홍 모 씨는 성관계 영상 금전 거래를 부정하며 황급히 피했다. 과거 일이라고 했던 홍 모 씨의 말과 달리 외장하드 속에는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최근 영상이 존재했다. 제작진은 확인한 자료를 통해 경찰에 홍 모 씨 사건 고발장을 접수했다.


영상을 본 신동엽은 "그 어떤 사기꾼보다 나쁘다고 생각한다. 불특정 다수뿐만 아니라. 사귀었던 사람과 영상을 유포하고 판매한 것으로 추정된다는 거 아니냐"라며 분노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