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 "성희롱·모욕 악성글 법적 대응"[전문]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2.15 12:11 / 조회 : 759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비비지(VIVIZ)가 3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세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arioUS)'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그루비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사운드로 귓가를 사로는 타이틀곡 '풀 업(PULL UP)'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2023.01.3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글에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빅플래닛메이드)는 15일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모욕,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사생활 침해 등 악성 게시글 및 댓글을 지속적으로 모니터해왔다"라며 "이를 통해 수집한 증거 자료를 토대로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고 알렸다.

이어 "도를 넘는 악성 게시글 및 댓글은 소속 아티스트 당사자와 가족들, 팬분들께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주고 있다. 이에 당사는 무관용 원칙 하에 정기적인 모니터링과 더불어 철저한 대응 방안을 강구하겠다. 악성 게시글 및 댓글 작성자에 대해선 어떠한 선처나 협의도 없다"고 강조했다.

빅플래닛메이드 소속 아티스트로는 가수 소유, 비비지(VIVIZ), 허각, 하성운, 이무진, 비오, 마이티 마우스, 뉴이스트 출신 렌 등이 있다.






빅플래닛메이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입니다.

먼저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악성 게시글에 대한 법적 대응 진행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모욕,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사생활 침해 등 악성 게시글 및 댓글을 지속적으로 모니터해왔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수집한 증거 자료를 토대로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를 넘는 악성 게시글 및 댓글은 소속 아티스트 당사자와 가족들, 팬분들께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주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무관용 원칙 하에 정기적인 모니터링과 더불어 철저한 대응 방안을 강구하겠습니다. 악성 게시글 및 댓글 작성자에 대해선 어떠한 선처나 협의도 없음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팬분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악성 게시글 및 댓글과 관련한 증거 자료를 당사의 제보 메일 계정으로 보내주시면, 신중하게 내용을 검토 및 취합하겠습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언제나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한 활동을 서포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