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첫 솔로 팬쇼케이스 성료 "좋은 선물 됐으면"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2.28 08:08 / 조회 : 5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가수 황민현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번째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28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민현은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1집 'Truth of Lie'(트루스 오어 라이)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황민현은 타이틀곡 'Hidden Side'(히든 사이드)와 수록곡 'Honest'(어니스트), 'Crossword'(크로스워드) 등 3곡을 최초 공개했다.

황민현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무대에 등장해 'Honest'로 팬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어 밝고 귀여운 느낌의 'Crossword'를 공개한 황민현은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분위기를 산뜻하게 전환했다. 특히,타이틀곡 'Hidden Side'를 최초 공개하는 무대에서 황민현은 격렬한 칼군무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황민현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Truth or Lie' 코너를 준비했다. 이 코너를 통해 황민현은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했다. 또한 완벽한 비주얼에 검은 장미, 혹은 흰 장미를 들고 질문에 답을 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모았다.


황민현은 팬 쇼케이스를 마치며 "황도(공식 팬클럽명)분들과 함께한 시간이 끝나 아쉽다. 하지만 오늘은 시작하는 날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니 재밌게 즐기시면 좋겠다.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앨범 재밌게 잘 즐겨 주시면 한다.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하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