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1000만뷰 제조기' 이영지 '차쥐뿔', 시즌2로 4월 컴백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3.19 06: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한 방탄소년단 진(사진 왼쪽), MC 이영지./사진=이영지 인스타그램
'1000만뷰' 제조기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 시즌2로 돌아온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프로듀서 김광수)이 오는 4월 7일 시즌2를 공개한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지난해 10월 20일 방탄소년단 진 편을 마지막으로 시즌을 종료한 바 있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이영지와 게스트의 1 대 1 취중진담 쇼다. MC를 맡은 이영지가 게스트와 게임을 진행하기도 하고, 팬들이 궁금해 할 질문도 한다. 지난 시즌에서 이영지 특유의 돌직구 질문과 게스트들의 가감없는 입담으로 한국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인기를 끌었다.

앞서 시즌1에서는 13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 중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편, 세븐틴 호시 편, ITZY(있지) 채령 편, 몬스타엑스 형원 편, 트와이스 나연-채영, 편, 크리스토퍼, 방탄소년단 진 편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1000만뷰 제조기'라고 불려도 손색 없는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다.


이번 시즌2에서는 어떤 게스트들이 출격, 이영지와 함께 화제를 불러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