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플레이브, 버추얼 보이그룹 최초 데뷔..찐 '만찢남' 탄생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3.18 15:51 / 조회 : 18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플레이브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버추얼 보이그룹 '플레이브(PLAVE)'가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 출연했다. 버추얼 보이그룹이 '음중'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플레이브는 18일 '음중'에서 타이틀곡 '기다릴게' 무대를 선보였다. '기다릴게'는 플레이브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강한 비트감이 특징이다. 댄스 멤버인 밤비와 하민이 직접 안무를 짰다. 또한 이번 무대를 위해 멤버 5명 모두 고강도의 안무 연습을 진행했다.

플레이브는 지난 12일 첫 번째 싱글 앨범 '아스테룸(Asterum)'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가상세계 '카엘룸'의 캐릭터 5명이 지구의 개발자로부터 지구와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받았다는 세계관을 다룬다. 싱글 앨범 아스테룸은 지구와 카엘룸의 중간계를 의미하며, 타이틀곡 '기다릴게'와 'Pixel World' 등 2곡이 수록돼 있다.

image
/사진=플레이브


한편 이날 방송되는 MBC '음중'에는 엑소 카이(KAI), TWICE(트와이스), 골든차일드 와이(Y), WSG워너비(가야G), 카라 니콜, 유주, 체리블렛(Cherry Bullet), 크래비티(CRAVITY), 트렌드지(TRENDZ), 플레이브, 포스트맨, 온리원오브(OnlyOneOf), TAN, 소유미, HAWW(하우) 등이 출연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