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 요리실력 공개..아내 레시피 볶음밥까지 [전참시] [종합]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3.19 08:11 / 조회 : 7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전지적 참견 시점'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아내에게 전수받은 레시피로 요리 실력을 과시했다.

지난 18일 방송 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39회에서는 포레스텔라의 하루가 방송 최초 공개됐다. 또 '더 글로리' 속 임지연의 아역을 맡은 고등학생 연진이 신예은의 반전 일상이 펼쳐졌다.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실에 모인 포레스텔라는 진지한 분위기 속 회의를 이어갔다. 멤버들은 이내 "'여고스텔라' 그 자체"라는 최대식 매니저의 제보처럼 '오락부장' 조민규를 필두로 텐션을 끌어올리며 남다른 케미를 과시했다. 이들은 동선 회의부터 조명, 동선, 무대 세팅까지 직접 챙기며 '가내 수공업 그룹(?)'의 면모를 드러냈다.

연습을 마친 뒤 고우림은 미주 투어 뒤풀이 겸 공연 전 만찬 준비에 나섰다. 고우림은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부터 아내 김연아로부터 전수 받은 마늘 볶음밥까지 완벽한 요리 실력을 과시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멤버들은 매니저와 함께한 시간들을 되새겼다. 이어 조민규는 고우림의 집들이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고우림의 아내인 김연아의 남다른 요리 실력을 깜짝 공개해 부러움을 샀다.

대망의 공연 당일, 매니저는 멤버들을 위해 직접 만든 김밥 도시락과 각종 간식들로 멤버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환상적인 화음으로 화려한 막을 올린 포레스텔라는 역대급 무대들로 안방극장 1열을 뜨겁게 달궜다. 공연장에서 포레스텔라의 '전참시' 촬영 소식을 접한 팬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포레스텔라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지켜보던 신예은은 '더 글로리'의 명대사 "멋지다 포레스텔라"로 화답했고 이에 고우림은 이선균 성대모사로 답례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더 글로리'에서 리얼한 악역 연기로 화제를 모은 신예은과 한지행 매니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일어나자마자 스트레칭과 발레로 유연성을 뽐낸 신예은은 허당미 가득한 요리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산더미 비빔밥'을 완성한 그녀는 중학생 때부터 응원한 축구선수 구자철의 영상을 보며 먹방을 펼치기도 했다.

지압 슬리퍼를 신고 봇짐을 든 채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촬영장으로 향하던 신예은은 숨겨왔던 댄스 본능을 대방출 했다. 신예은의 춤을 제지하던 매니저는 이미지 보호차원으로 '댄스 금지령'이 내려졌음을 밝혔다.

촬영장에 도착한 신예은은 청순 큐티 조선시대 소녀로 변신, 촬영장에서 키우는 강아지 기동이와 깨발랄 케미를 펼쳤다. 촬영이 시작되자 신예은은 현실 짱구미와는 180도 다른 프로급 연기력으로 한 번에 오케이 사인을 받았다.

'전참시' 스태프들을 위해 배우 려운, 강훈, 정건주가 준비한 밥차 선물에 깜짝 놀란 신예은은 푸짐한 먹방으로 화답했다. 신예은은 화제작 '더 글로리'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 다크한 캐릭터로 인해 심리적으로 힘들었음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신예은은 스튜디오에서 '더 글로리' 캐스팅 비화부터 포레스텔라의 신명나는 트로트 무대까지 펼쳐져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39회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4.9%, 전국 가구 시청률 4.4%로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전현무가 고우림, 김연아 신혼집을 찾아가 파김치 레시피를 전수해주겠다고 말하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6.2%를 기록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