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신혜선·이준영 '용감한 시민' 예고편 유출..빠르게 확산 중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3.19 18:49 / 조회 : 317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신혜선(왼쪽), 이준영 /사진=스타뉴스
[김노을 스타뉴스 기자] 배우 신혜선, 이준영 주연의 영화 '용감한 시민' 예고편이 유출됐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영화 '용감한 시민'(감독 박진표) 예고편이 유출돼 온라인상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최근 트위터에는 '용감한 시민' 예고편 화면이 촬영된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약 1분 45초 간 이어지며 감독명, 제목, 배우들의 대사 등이 모두 영어로 표기됐다.

특히 이 영상 속 예고편에는 영화의 주요 장면이 모두 포함된 가운데, 조회수가 수천 회에 달해 적지 않은 파장이 예상된다.

이에 대해 한 제작 관계자는 "예고편이 해외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인다"며 "유출 경로는 파악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동명의 웹툰이 원작인 '용감한 시민'은 한때 복싱 기대주였지만 기간제 교사가 된 정규직 교사가 되기 위해 참아야만 하는 불의와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신혜선은 불의를 참아야 하는 기간제 교사 소시민 역을 맡아 탁월한 현실 연기를 선보인다. 이에 대립하는 학생 한수강 역은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이준영이 맡아 흡인력 있는 연기를 펼친다. '용감한 시민'은 향후 극장에서 개봉한 뒤 국내는 웨이브, 해외는 해외 OTT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