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모범택시2' 표예진, 차기작은 '낮에 뜨는 달'..김영대 만난다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3.20 15:2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표예진이 1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진행된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모범택시2'는 오늘(17일) 첫 방송된다. /2023.02.1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배우 표예진이 '낮에 뜨는 달'에 출연한다.

20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표예진이 ENA 새 드라마 '낮에 뜨는 달' 여자 주인공 강영화 역에 캐스팅됐다.


'낮에 뜨는 달'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평범한 여대생 강영화가 짝사랑하던 이웃 친구인 한민오의 동생 한준오가 죽었다가 깨어난 뒤 펼쳐지는 현재의 이야기와 삼국시대에 가야를 정벌하던 신라의 귀족 도하와 대가야 장군의 여식 한리타 사이의 갈등과 사랑에 대한 과거의 이야기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표예진이 제안받은 강영화는 한리타가 19번째 환생한 캐릭터로 한민오를 짝사랑하는 인물이다. 앞서 '낮에 뜨는 달' 남자 주인공으로는 김영대가 물망에 올랐다.

한편 표예진은 2023년 시작과 함께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표예진은 현재 tvN '청춘월담'과 SBS '모범택시2'에 출연 중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