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KBS 콘서트 출연료 스태프에 나눠줘"..PD가 전한 미담 [스타이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3.21 09:35 / 조회 : 24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권PD의 아름다운 구설' 영상
가수 임영웅의 훈훈한 미담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고 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권PD의 아름다운 구설'에서는 '임영웅vs김호중! 과연 권PD의 선택은?' 세 번째 에피소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권재영PD는 임영웅이 2021년 12월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출연 당시 출연료를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권재영PD는 KBS PD로 활동 당시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권재영PD는 "임영웅은 출연료를 받고 기부하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유리상자 이세준은 "프로그램 취지 자체가 코로나 시국에 힘을 내자는 차원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기부할 것 같은 느낌은 있었다. 그런데 안 받는 건 특이한 경우"라고 말했다.

권재영PD는 "(임영웅이) 쇼를 만드는데 고생하시는 다른 분들에게 (출연료를) 나눠줬다. 무대를 좀 더 잘 만들어주시고 무대 뒤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들한테 조금이라도 나눠주고, 본인은 시청자분들에게 좋은 무대를 선보이는 것에 만족한다고 했다. 이건 가수로서 하기 힘든 일"이라고 전했다.

권재영PD는 김호중의 미담도 전했다. 권재영PD는 지난해 김호중의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ARISTRA) 연출을 맡았다. 그는 "'아리스트라' 콘서트 때 한겨울에 전국을 돌았다. 무대를 지을 때 되게 춥다. 그 안이 거대한 냉장고다. 정말 추운데 관객들이 들어오면 온도가 확 올라간다. 그래서 스태프들 옷이 굉장히 불편하다. 김호중 입장에선 그게 안쓰러웠나 보다. 전 스태프들의 옷을 사비로 맞춰줬다"고 말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