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슈취타' 출연..슈가 "방탄 10주년..같이 산 지 13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3.21 11:30 / 조회 : 188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슈취타' 영상
[윤성열 스타뉴스 기자]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슈취타'에 출연한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서는 '슈취타'(슈가와 함께 취하는 타임) 일곱 번째 에피소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MC 슈가는 "애청자님이 와 주셨다"며 지민을 반갑게 맞았다.

이어 슈가는 첫 솔로 앨범 'FACE'(페이스) 발매를 앞둔 지민을 향해 "이번에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하던데"라고 운을 뗐고, 지민은 "형님 다 알고 계시네요. (나한테) 관심이 있는 형이었다"며 웃었다.

지민과 슈가는 겉옷을 벗고 술잔을 기울이며 한껏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슈가는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같이 산 지 13년"이라며 지민과 각별한 인연을 언급했다. 지민은 "방탄소년단은 랩 라인 형들 3명을 중심으로 이끌어져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슈가를 치켜세웠고, 이에 슈가는 "보컬 라인을 중심으로 랩 라인이 옆에 서포팅을 하면서.."라고 겸손하게 답했다.

둘은 대화를 오가며 끊임없이 웃음을 터트렸고, 슈가는 "뒤늦게 춤바람이 들었다"며 유쾌하게 춤을 췄다. 이에 지민은 "그만 웃기라고", "그립다 방탄", "근데 이거 언제 나가요"라며 본 영상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본 영상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공개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