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하트시그널4' 온다..현재 촬영 중, 5월 첫방"

성동구(서울)=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3.21 11:14 / 조회 : 1998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진민 제작본부장 /사진제공=채널A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이진민 채널A 제작본부장이 '하트시그널'과 '강철부대'가 돌아온다고 전했다.

채널A는 21일 오전 서울시 성동구 한 카페에서 '채널A 큰거 ON다'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이진민 제작본부장은 올해 상반기 라인업을 발표하며 '하트시그널 4'를 언급했다. 이진민 제작본부장은 "코로나 전에 시즌3을 촬영했던 기억이 난다. 오랜만에 돌아오는 시즌이다. 과연 시즌3과 어떻게 바뀌었을지 그때 감성, 기억과 얼마나 많이 바뀌었을까 싶다"라며 "이건 현재 촬영 중이다. 오는 5월 첫 방송 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9월 '강철부대 3'을 론칭한다. 시즌1에서 처음으로 부대 명예를 걸고 최강자를 가리며 호승심을 보여줬는데 시즌2는 스펙타클했다. 시즌3은 차별점을 고민 중"이라며 "스페셜한 부대가 참가할 예상이다. 이전 출연진들에게 물어보니 겨울보다 여름이 더 힘들다고 하더라. 여름 시즌 촬영으로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채널A는 이날 올해 드라마·예능 라인업을 발표했다. 올해 상반기 예능으로는 '천하제일장사2'를 비롯해 도시어부' 스핀오프 '도시횟집', '하트시그널 4', '강철부대 3' 등이 언급됐다. 드라마로는 장진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지훈, 오대환 등이 출연하는 '블랙2 : 영혼 파괴자들'가 기다리고 있다. 이어 배우 김선아 주연 '가면의 여왕' 등을 포함해 청춘 로맨스 '혼자 어때 결혼 어때', '남과 여', 청춘 사극 '도화 객주' 등 드라마가 올해 하반기 목표로 준비 중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