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스즈메 씨 문단속 심해..'웅남이'가 문 걸어잠그길"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3.21 21: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웅남이 / 사진=CJ CGV
[김나연 스타뉴스 기자] '웅남이'가 VIP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곰이 인간이 되는 독특한 발상과 박성웅의 1인 2역 투 트랙 코믹 액션으로 개봉 전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영화 '웅남이'가 지난 20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VIP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이번 VIP 시사회에는 연출을 맡은 박성광 감독을 비롯해 박성웅, 이이경, 최민수, 오달수, 백지혜, 서동원, 한다솔, 덕출이 참석해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여기에 김원효, 허경환, 박영진, 심진화, 송진우, 앤디, 황찬성, 박준형, 김영철, 김지민, 김민경, 김영희, 장예원, 윤박, 솔비, 진영, 박효주, 박휘순, 곽시양 등 화려한 스타들이 총 출동해 '웅남이'를 향한 폭발적인 화제성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진행된 VIP 시사회 무대인사에는 감독과 배우들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먼저 메가폰을 잡은 박성광 감독은 "촬영하면서 감독이란 많이 외로운 직업인가 생각했는데 이 자리에 오니 행복한 직업인 것 같다.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영화니 즐겁게 감상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영화와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주연 배우 박성웅 역시 "기운이 좋다. 작년, 재작년 열심히 촬영했는데 보러 와주셔서 감사하다. 재미있게 보시고 시원하게 웃고 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이경은 "감독님이 촬영 당시 고생이 많으셨는데 개봉 앞두고 신경 많이 쓰고 있는 기간이다. 스즈메씨가 문단속이 너무 심한데, 웅남이가 문을 걸어 잠그길 바란다"며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 중인 '스즈메의 문단속'을 언급하며 재치 있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웅남이'는 오는 22일 전국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