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23일 새 디지털 싱글 'Challenger' 컴백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3.03.23 08:11 / 조회 : 7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제공 = 케이엠이엔티
[김수진 스타뉴스 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강한 중독성을 지닌 곡으로 컴백한다.


아이칠린은 새 디지털 싱글 '챌린저'를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하며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22일 공식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의 새 디지털 싱글 '챌린저(Challenger)'의 타이틀곡 '알람(Alarm)'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어두운 밤 하늘 아래 새총과 뿅망치, 메가폰, 요술봉 등 각기 다른 아이템을 들고 화면을 향해 당당한 발걸음을 내딛는 아이칠린의 모습과 함께 시작된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칠린의 칼군무와 강렬한 카리스마는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아이칠린의 새 디지털 싱글 '챌린저'는 아이칠린이 지난해 11월 새 멤버 지윤의 합류로 팀 재정비 후 발매한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Draw (MY TIME))'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싱글명에서도 알 수 있듯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아이칠린의 또다른 매력과 성장한 음악성을 아낌없이 담아냈다고 케이엠이엔티는 전했다.


타이틀곡 '알람'은 힙합 비트와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image
사진 제공 = 케이엠이엔티
▶ICHILLIN'(아이칠린) 'Alarm' MV Teaser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