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나와줘"..블랙핑크 제니, 궁금해서 현기증 난 이유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3.23 10:24 / 조회 : 14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블랙핑크 제니 SNS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지수의 첫 솔로 데뷔를 응원했다.


23일 블랙핑크 제니는 개인 SNS에 "예쁜 지수 시리즈. 궁금해서 현기증 나니까 빨리 나와줘"라며 지수의 첫 솔로 앨범 'ME'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지수는 31일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앨범 'ME'를 발매한다.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은 '꽃(FLOWER)'으로 기존에 보지 못한 지수만의 음악 색깔이 담겨 있다고.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K팝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던 터라 지수를 향한 관심도 뜨겁다.

image
/사진=블랙핑크 지수 SNS


이에 블랙핑크 지수는 "나도 궁금"이라며 첫 솔로 데뷔 활동을 기대케 만들었다.


제니와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블랙핑크는 아시아로 향해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