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면허 취득 2일만 교통법규 위반.."깊이 반성"[공식]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3.23 11:17 / 조회 : 318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정동원이 21일 오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9년부터 머니투데이방송(MTN)이 개최해온 특별한 시상식이다. 2022.07.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가수 정동원이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통행 등의 금지)로 경찰에 적발된 가운데, 소속사를 통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23일 정동원 측은 "정동원이 23일 자정 동부간선도로에서 자동차 전용도로를 오토바이로 오진입 하여 교통법규를 위반했다. 이에 현장에서 본인이 교통법규를 위반했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랐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동원 측은 "오토바이 첫 운전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 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 정동원도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소속사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서울 동대문경찰서에 따르면, 정동원은 23일 서울 동부간선도로에서 오토바이를 운전하다가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통행 등의 금지)로 불구속 입건됐다. 경찰은 자동차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가 주행 중이라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운전 중이던 정동원을 적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07년 3월 19일 생인 정동원은 21일 원동기 운전면허를 취득한 것으로 전해졌다.


- 다음은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동원이 3월 23일 자정 동부간선도로에서 자동차 전용도로를 오토바이로 오진입 하여 교통법규를 위반하였습니다.

이에 현장에서 본인이 교통법규를 위반했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랐습니다.

오토바이 첫 운전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 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정동원군도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소속사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드림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