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면허 취득 2일만 교통법규 위반.."깊이 반성"[공식]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3.23 11:17 / 조회 : 283623일 정동원 측은 "정동원이 23일 자정 동부간선도로에서 자동차 전용도로를 오토바이로 오진입 하여 교통법규를 위반했다. 이에 현장에서 본인이 교통법규를 위반했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랐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동원 측은 "오토바이 첫 운전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 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 정동원도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소속사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서울 동대문경찰서에 따르면, 정동원은 23일 서울 동부간선도로에서 오토바이를 운전하다가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통행 등의 금지)로 불구속 입건됐다. 경찰은 자동차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가 주행 중이라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운전 중이던 정동원을 적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07년 3월 19일 생인 정동원은 21일 원동기 운전면허를 취득한 것으로 전해졌다.
- 다음은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동원이 3월 23일 자정 동부간선도로에서 자동차 전용도로를 오토바이로 오진입 하여 교통법규를 위반하였습니다.
이에 현장에서 본인이 교통법규를 위반했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랐습니다.
오토바이 첫 운전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 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정동원군도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소속사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드림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 1 방탄소년단 지민 '편지'..데뷔 10주년 최고 감동 선물
- 2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인기 'No.1'..132주 1위 新기록
- 3 아프리카 女 BJ, '착시 유발' 시스루 브라톱
- 4 '비♥' 김태희 "키스신 때문에.." 데뷔 망설인 이유
- 5 방탄소년단 진, 2023년 1분기 인스타그램 '가장 많은 좋아요' K팝 아이돌
- 6 '4월 타율 0.218' 이정후, 두 달도 안 돼 타격 타이틀 탈환 눈앞... 대체 왜?
- 7 'KIM 영입 확률' 뉴캐슬>맨유, 판 바뀌었다... "코드명 '김민재 사냥'-681억 하이재킹 준비"
- 8 유깻잎, 안면윤곽+지방이식 후 스쿨룩 입고 '회춘'
- 9 김민재는 맨유 타깃 1순위, 뉴캐슬도 영입 원한다... 치열한 2파전 양상
- 10 '韓팬들 날벼락' 이강인 마요르카 탈출 힘들어졌다... "바이아웃 훨씬 비싸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