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유람, '모범택시2' 이어 '킬링 로맨스'..신들린 감초 연기 예고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3.23 13:35 / 조회 : 85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유람 / 사진=영화 스틸컷
[김나연 스타뉴스 기자] '킬링 로맨스'에서 여래바래 팬클럽 3기 출신의 성공한 덕후 '영찬' 역할에 배유람이 활약할 예정이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분)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 분)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 분)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

영화 '킬링 로맨스'에서 이하늬, 이선균, 공명에 이어 '씬 스틸러'로 활약한 배유람이 현재 군복무 중인 공명의 바통을 이어받아 홍보 군백기를 채운다. 배유람은 24일 진행되는 '킬링 로맨스'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화려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배유람이 맡은 '영찬'은 '범우'(공명 분)와 함께 여래바래 팬클럽 3기 출신이자 고독한 입시 전쟁을 치르는 범우를 물심양면으로 돕는 캐릭터. 영찬은 범우를 통해 최애 배우 '여래'(이하늬 분)를 실물로 영접한 후 성덕 중에 성덕이 된다. 범우 못지않은 열정을 지닌 캐릭터인 영찬은 '킬링 로맨스'에서 코미디 골든벨을 울릴 예정이다.

특히 배유람은 최근 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이며 시청률을 하드캐리한 데 이어 '킬링 로맨스' 에서도 신들린 감초 연기를 선보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스틸에서도 남다른 비주얼로 역할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을 선보여 차원이 다른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다. 이원석 감독은 "배유람은 기본적으로 워낙 연기를 잘해서 항상 지켜보던 배우였다. 공명과 호흡이 사랑스러웠다"고 전했다.

한편 '킬링 로맨스'는 오는 4월 14일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