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의도적 연애담', 24일 첫 OST 발매..B1A4 공찬 참여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3.23 13: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티빙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비의도적 연애담' 공찬의 목소리가 담긴 OST가 발매된다.

23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측에 따르면 오는 24일OST 'Fallen for] U'가 드디어 공개된다.


이번 OST는 팝스러운 느낌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서 레트로한 느낌의 일렉트릭 피아노가 곡을 이끌어가는 발라드곡이다. 이야기의 진전을 암시하는 주인공 지원영(공찬 분)의 설레는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았다. 여기에 그룹 B1A4의 미성 보컬이기도 한 공찬이 직접 가창했다.

공찬의 'Fallen for U'는 타이틀 곡인 Part.1 'Coiling My Heart'와 함께 드라마 3, 4회의 공개를 앞둔 24일 정오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모두 6곡의 가창곡에 어쿠스틱과 피아노의 편곡 버전이 어우러져 구성됐다. '비의도적 연애담의 공식 OST는 금주부터 2곡씩 공개될 예정이며 4월 말에는 피지컬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뢰 회복 심쿵 로맨스 드라마다. 극중 차서원이 세상에서 삭제되듯 사라져버린 까칠한 천재 도예가 윤태준을 연기했다. 공찬이 복직을 위해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인 윤태준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으로 분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