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日 홀린 4세대의 미래..도쿄 팬미팅 성공적 개최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3.24 11:05 / 조회 : 56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DSP미디어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보이 그룹 미래소년(MIRAE)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23일 일본 도쿄 야마노홀에서 열린 '2023 MIRAE TOKYO LIVE ~ 7 Boys and 7 Stories ~'를 성료했다. 미래소년은 지난해 12월 오사카와 도쿄에서 첫 라이브 공연 'MIRAE 2022 JAPAN LIVE [it's Ourturn]'을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3개월 만에 일본을 다시 찾아 현지 팬들과 긴밀히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3 MIRAE TOKYO LIVE'는 1부 스페셜 팬미팅과 2부 라이브 공연으로 꾸며진 가운데, 이번 공연은 예매 시작과 함께 티켓 판매가 빠르게 이뤄지며 일본 내 미래소년의 막강한 인기를 입증했다.

image
/사진=DSP미디어
image
/사진=DSP미디어
image
/사진=DSP미디어


이날 미래소년은 스페셜 팬미팅에서 능숙해진 일본어로 현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게임과 토크를 곁들인 다양한 구성으로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 것은 물론,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하이 터치 이벤트 등을 기획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했다.

이어 펼쳐진 라이브 공연에서 미래소년은 'Drip N' Drop', 'Bang-Up', 'We Are Future', 'Splash' 등 주요 곡들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은 YOASOBI의 '夜に?ける(요루니 카케루, 밤을 달리다)' 커버 무대를 비롯, NCT 127의 'Cherry Bomb'을 미래소년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이번 공연을 통해 리메이크곡 'Snow Prince'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미래소년은 "따뜻한 봄에 일본에서 팬 여러분을 만나뵙게 되니 감회가 새롭다. 팬분들의 응원 덕분에 저희의 마음도 더 따뜻했던 것 같다.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할 수 있는 미래소년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