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시크하게 인사하는 콘셉트'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3.25 06:58 / 조회 : 1056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시크하게 인사하는 매력으로 '시크 왕자' 면모를 빛냈다.

image


진은 스포티파이 코리아(Spotify Korea)가 진행한 '새 학기 맞이, 콘셉트 골라가세요' 설문에서 '시크하게 인사하는 콘셉트'로 1위를 차지했다. 57%의 압도적인 득표율이었다.

image


팬들은 스포티파이 코리아 공식 트위터에 "석지니 시크 손인사에 난 기절각", "내 슈스가 해주는 인사라면 뭔들", "내가 말했던가? 우리 석진이 시크왕자라고", "시크한 듯 따스한 우주대스타 JIN", "냉미남과 온미남이 공존하는 반전매력 석진이! 인사는 시크한게 더 매력적이야", "시크의 화신 어깨우주요정", "월와핸이여서 가능한 콘셉트"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image


한편 진은 스포티파이에서 솔로 여러 곡을 높은 스트리밍 수로 기록하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진의 솔로곡 중 가장 많은 스트리밍 수치를 기록한 '에피파니(Epiphany)'를 비롯해 '문(Moon)','유어스(Yours)','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 '어웨이크(Awake)', 슈퍼참치(Super Tuna)', '어비스(Abyss)', '이 밤(Tonight)'까지 솔로 총 8곡이 높은 스트리밍 수를 자랑하며 강력한 음원 파워를 보여줬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