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진짜가 나타났다!' OST 가창..호소력 짙은 보컬 예고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3.25 11:45 / 조회 : 1138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스터트롯TOP7 김희재가 30일 오후 서울의 한 연습실에서 진행된 '사랑의콜센타' 무대연습을 마치고 나서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가수 김희재가 '진짜가 나타났다!' OST 가창자로 나선다.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에 따르면 김희재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 연출 한준서) OST 가창에 참여한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로 배우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등이 출연한다.

김희재는 '진짜가 나타났다!' OST에 참여, 조용필의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를 리메이크한다. 김희재가 재해석한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는 원곡이 가지는 무게감과는 달리 가벼워진 반주에 김희재만의 조심스럽지만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가미됐다.

이번 OST 발매는 김희재가 2022년 발매한 정규 1집 '희재(熙栽)' 이후 처음 선보이는 곡인 만큼, 그의 목소리를 오랫동안 기다렸을 팬들에게는 또 하나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김희재가 참여한 '진짜가 나타났다!' OST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발매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