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과이전] ‘이강인 출격’ 한국 선발 명단 발표…발베르데도 선발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3.03.28 18:53 / 조회 : 5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서울월드컵경기장] 박주성 기자= 클린스만호가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28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친선 경기에서 우루과이를 상대한다.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한국은 우루과이를 상대했는데 무승부를 거뒀다. 약 5개월 만에 리턴 매치가 성사됐다.

경기를 앞두고 한국은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한국은 김태환, 조현우, 김영권, 이강인, 황의조, 이재성, 손흥민, 황인범, 정우영, 김민재, 이기제가 선발로 나선다. 벤치에는 김승규, 백승호, 조규성, 송범근, 손준호, 조유민, 김문환, 나상호, 권경원, 권창훈, 송민규, 정우영, 오현규, 설영우가 앉는다.

우루과이는 4-3-3 포메이션을 꺼냈다. 전방에 호나탄 로드리게스, 막시 고메스, 파쿤도 펠레스트리가 서고 중원에 마티아스 베시노, 페데리코 발베르데, 마누엘 우가르테, 포백은 호아킨 피케레스, 세바스티안 코아테스, 산티아고 부에노, 호세 로드리게스, 골문은 산티아고 멜이 지킨다.

image



사진=대한축구협회, 우루과이축구협회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