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훈, 엑소 디오 '먹방'에 울분 "나 몰카 당하는 듯" [수수행]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3.30 10: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최정훈이 엑소 디오의 '먹방'에 울분을 토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에서 여섯 멤버들이 브레이크 없는 먹방을 선보인다.


앞서 '알까기 술래잡기' 게임에서 진 최정훈과 이용진은 식사권을 박탈당한 채 승자 4인의 코스요리 먹방을 코앞에서 지켜보게 된다. 공교롭게도 두 사람은 수학여행 이틀 내내 먹을 복이 없는 '공복 형제' 조합이었기에 더욱 처절한 리액션을 보인다.

한편, 어떤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는 '마이웨이 먹방'을 선보여 화제가 된 디오가 이번에도 무아지경 먹방에 시동을 건다. 특히 디오는 홋카이도 신선한 식재료로 준비된 코스요리 앞에서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첫입을 먹자마자 특유의 맑은 눈을 크게 뜨고 과장된 리액션을 선보이며 승자의 특권을 제대로 만끽한다.

디오의 먹방을 지켜보던 최정훈은 급기야 "저 몰카 당하고 있는 거 같아요"라며 울분을 토한다. 이에 제작진은 추가로 철판 요리 식사권을 건 복불복 대결을 제안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여섯 멤버들이 '니세코' 지역에서 가장 핫한 감성 충만 LP바를 찾는 모습이 공개된다. 크러쉬는 LP바에 들어서자마자 "완전 내 스타일이야!", "저 진짜 좋아해요"를 외치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역대급 텐션을 선보인다. LP바 분위기에 심취한 크러쉬는 급기야 제작진에게 "솔직히 저 위해서 여기 온 거죠?"라며 들뜬 모습을 보이고, 이에 양세찬은 "얘 주인공 병 있어!"라고 팩트폭행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