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보라, '종이달' 출연 확정.."스스로 성장할 수 있던 작품"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3.30 11:04 / 조회 : 98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윤보라 /사진제공=키이스트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배우 윤보라가 2023년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했다.

30일 키이스트에 따르면 윤보라가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극본 노윤수, 연출 유종선) 출연을 확정 짓고 얄미운 신스틸러로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종이달'은 숨막히는 일상을 살던 '유이화(김서형)'가 은행 VIP 고객들의 돈을 횡령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 윤보라는 유이화가 계약직 사원으로 몸 담게 된 저축은행 동료 은행원 '이루리' 역을 맡았다. 이화의 모든 행동을 곱지 않은 눈빛으로 바라보는 인물로 이화를 이유 없이 미워하고, 얄미운 행동과 말투로 존재감을 한껏 드러낼 예정이다.

윤보라는 "유명한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종이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쁜 마음입니다. 저 또한 '종이달'이 어떻게 나올지 너무나 기대가 되는 작품인데요. 촬영을 하며 제 스스로도 여러모로 성장 할 수 있었던 작품이 된 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작품을 만날 수 있어서, 그리고 루리 라는 역할을 맡아 연기할 수 있어서 너무 즐겁고 감사했습니다. 저의 이 좋은 마음이 여러분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시고, 기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기대감을 담은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종이달'은 오는 4월 10일 첫 공개 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