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X4, 오늘도 감사합니다![화보]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3.30 11:26 / 조회 : 8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보그
image
/사진=보그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차은우가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보그(VOGUE)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헤어 제품과 차은우가 함께한 시크한 무드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차은우는 자유로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올 블랙 의상으로는 다크하고 강렬한 아우라를, 웜톤의 조명 아래서는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차은우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만으로 생동감 넘치는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신비로우면서도 치명적인 눈빛부터 자연스럽게 머리를 매만지는 제스처, 섬세한 연출까지 차은우 고유의 멋과 에너지가 다양한 컷을 가득 채웠다.

image
/사진=보그
image
/사진=보그


한편 차은우는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파트1과 파트2에서 최연소 구마사제 요한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국내외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차기작인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는 주인공 진서원 역을 맡으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더욱 다채롭게 채워갈 예정이다.

이밖에도 지난달 첫 단독 사진전 'ARCHIVE'(아카이브)를 개최하고 다양한 작품은 물론 직접 도슨트를 맡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선보이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쳤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