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출연..전직 아이돌 된다[공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3.30 13:53 / 조회 : 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공승연 /사진제공=바로엔터테인먼트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배우 공승연이 전직 아이돌로 변신한다.


30일 새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측은 "공승연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제작 (주)빅오션이엔엠)는 인생에서 한 번도 센터였던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들을 대신해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달아 가는 과정을 그린 본격 힐링 트립 감성 드라마다.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동명의 인기 소설(작가 하라다 마하)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가슴 따뜻해지는 감동과 힐링을 모두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다수의 작품을 통해 대체 불가 매력을 선보여온 공승연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공승연은 극 중 아이돌 걸그룹 출신으로 현재는 생활정보 프로그램에서 '하루 여행'이라는 여행 코너 리포터를 5년째 맡고 있는 강여름 역으로 분한다. 일할 때만큼은 인상 쓰는 걸 누구도 본 적 없을 만큼 성격 좋고 낙천적인 긍정의 아이콘처럼 보이지만, 사실 마음속에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그동안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던 공승연은 이번에도 어김없이 완벽한 싱크로율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강여름 캐릭터를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인지, 공승연이 이번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를 통해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편성을 논의 중이며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