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1등 망나니 온다"..지수 출연 '차쥐뿔' 돌풍 기대↑[스타이슈]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4.02 06:00 / 조회 : 1197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의 이영지./사진=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영상 캡처
[이경호 스타뉴스 기자] '1등 망나니'의 귀환이 예고됐다. 가수 이영지의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으로 온다.


지난 3월 31일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프로듀서 김광수)에 '할게요 1등 망나니, 말해봐요 뭐부터 마셔줄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은 지난해 10월 20일 방탄소년단 진이 출연한 EP.13 영상 공개 후 5개월 만이다. 이영지의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의 귀환 소식이 담긴 티저 영상이다.

'차쥐뿔'에서 공개된 '할게요 1등 망나니, 말해봐요 뭐부터 마셔줄까요?' 영상에는 이영지가 호탕하게 웃는 모습과 '나이스한 망나니의 귀환'이라는 자막으로 시작된다. '보고 싶어 죽는 줄' '오늘부터 모는 날이 만취일거야' '나는 너의 1등 망나니가 될 거거든'이라는 문구가 연이어 나타났다.

이영지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1등 망나니 영지입니다"라면서 구독자들에게 인사를 했다.


image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의 이영지./사진=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영상 캡처
이영지는 "제가 지금 왜 웃으냐면요. 골드버튼. 아."라면서 골드버튼 언박싱에 나섰다. 그는 "우와, 금냄새 금냄새"라면서 골드버튼을 받은 것에 기뻐했다. 이어 "200만 기념 세레머니", "여러분들이 원하는 음주가무 주작 없습니다"라고 외친 후 소주를 마시기도 했다.

이영지는 "너무 감사합니다"라면서 "구독자 선생님들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라고 말했다. '차쥐뿔' 구독자는 218만명(4월 1일 오전 10시 기준)

또 "사실은 저희 프로그램이랑 비슷한 프로그램이 많이 나왔잖아요"라면서 독기 어린 눈빛을 발산하기도 했다. 이어 이영지는 '1등 망나니'라는 글을 써서 장식하기도 했다.

이번 영상 말미 '차쥐뿔'은 오는 7일 오후 7시 EP.14의 공개 소식을 전했다.

'차쥐뿔'은 이영지와 게스트의 1 대 1 취중진담 쇼다. 앞서 13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 시즌1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편, 세븐틴 호시 편, ITZY(있지) 채령 편, 몬스타엑스 형원 편, 트와이스 나연-채영, 편, 크리스토퍼, 방탄소년단 진 편은 1000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새로운 에피소드를 예고한 티저 영상도 공개 15시간만인 1일 오전 10시 52분 기준, 조회수 69만뷰를 기록할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다.

앞서 스타뉴스 취재 결과, 블랙핑크 지수가 '차쥐뿔' 시즌2 첫 게스트로 나서는 것이 알려졌다. 이영지, 지수의 만남이 네티즌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image
블랙핑크 지수./사진=YG엔터테인먼트
14번째 에피소드로 '차쥐뿔'의 귀환을 알린 이영지. '1등 망나니'를 예고하면서 차린게 많은 '차쥐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여기에 한껏 예능력 충만해진 모습을 보여주면서 게스트들과의 환상 케미도 관전 포인트로 손꼽히고 있다. '주작 없다'는 이영지의 말처럼 '차쥐뿔'의 꾸밈 없는 날 것 그대로의 콘셉트가 또 한번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