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천정명과 브로맨스 찍고 코드쿤스트와 한솥밥 [스타이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4.01 10:10 / 조회 : 937
  • 글자크기조절
image
기안84/사진='나혼자 산다', SNS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기안84가 천정명과 남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인 가운데, 새로운 소속사 이적 소식을 전했다.


지난 3월 3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천정명과 서로 재능을 기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주짓수 블랙벨트인 천정명은 본인이 다니고 있는 도장으로 기안 84를 초대, 천사부로 변신해 주짓주를 가르쳤다.

이어 기안84는 평소 그림을 배우고 싶었다는 천정명에게 그림을 가르쳤다. 화방에서 그림도구를 사고 집으로 향한 천정명은 인물화로 '박나래'를 선택, 기안84의 가르침에 따라 조심스레 첫 인물화를 완성했다.

천정명은 기안84를 위해 특별한 저녁 만찬 '비어캔 치킨과'과 '닭볶음탕'을 준비했고 기안84는 천정명과 위스키를 마시며 무한 먹방을 펼쳤다.

기안84는 천정명에 대해 자신과 비슷한 점이 많다고 말하며 그와의 남다른 브로맨스를 자랑했다.


이날 방송이 끝난 후 1일 AOMG는 공식 SNS에 기안84의 프로필과 함께 영입 소식을 전했다. 기안84는 직접 그린 자화상을 프로필 사진으로 공개했다. 기안84는 '나혼자 산다'에서 함께 '기라인'으로 호흡하는 코드쿤스트가 소속된 AOMG로 이적하며 눈길을 끈다.

기안84가 왜 힙합레이블인 AOMG에 몸을 담게 된 것인지도 궁금해진다.

AOMG는 국내 힙합신을 대표하는 음악 레이블로 DJ Pumkin(펌킨)을 비롯해 사이먼 도미닉, GRAY(그레이), 로꼬, ELO(엘로), DJ Wegun(웨건), Ugly Duck(어글리덕), Hoody(후디), 우원재, 코드 쿤스트(CODE KUNST), 펀치넬로(punchnello), DeVita(드비타), 이하이, GooseBumps(구스범스), 유겸, 쿠기(Coogie), Jvcki Wai(재키와이),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 등이 소속돼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