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걸그룹 데뷔? 제시카 출연한 中 예능 "출연 논의"[★차이나]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4.01 10:47 / 조회 : 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추자현 /사진제공=JTBC 2022.04.06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배우 추자현이 중국에서 아이돌에 도전할까.


최근 중국 현지 언론과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 시즌4' 제작 확정 및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됐다. 해당 명단에는 추자현과 에일리를 포함한 33명의 이름이 담겨있었다. 특히 추자현은 '승풍파랑4' 무대를 위해 출국하는 모습뿐만 아니라 '승풍파랑4'에서 공연하는 곡까지 알려져 이목을 끌었다.

추자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스타뉴스에 "추자현은 현재 '승풍파랑4'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반면 에일리 소속사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에일리의 중국 예능 출연은 사실이 아니다. 잘못 알려진 것"이라고 출연 사실을 부인했다.

image
가수 에일리 /사진제공=엠넷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추자현은 1996년 SBS 드라마 '성장느낌 18세'로 데뷔했으며 2005년 중국 진출해 드라마 '회가적유혹'(중국판 '아내의 유혹')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활발한 중국 활동을 하던 추자현은 2017년 동료 중국 배우인 우효광과 결혼했으며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한한령 이후 한국 드라마 tvN '아스달 연대기'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작은 아씨들', JTBC '아름다운 세상' '그린마더스클럽', 넷플릭스 '수리남' 등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였다.


한편 '승풍파랑'은 30대 이상 여성 스타들이 걸그룹 재데뷔 기회를 놓고 경합을 벌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앞서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가 시즌3에 출연해 최종 2위를 거뒀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