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이도현, 열애 인정.."좋은 감정으로 알아가고 있다" [공식]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4.01 12:11 / 조회 : 39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임지연 이도현 /사진=스타뉴스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배우 임지연(33)과 이도현(28)이 목하 열애 중이다.

1일 임지연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임지연과 이도현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입니다"라고 밝히며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도현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역시 스타뉴스에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날 오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임지연과 이도현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 연출 안길호)가 끝날 무렵 진행된 드라마 워크숍에서 가까워졌으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임지연은 1990년생으로 만 33세, 이도현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28세다. 두 사람은 5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됐다.

한편 임지연은 SBS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 출연한다. 이도현은 JTBC 새 드라마 '나쁜 엄마'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