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블랙핑크 커버..7인 색깔로 재탄생 '호평'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4.01 18:04 / 조회 : 5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YG가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단체 퍼포먼스 풀 영상을 공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의 블랙핑크 'Don't Know What To do' 커버 비디오를 게재했다. 데뷔 리얼리티 네 번째 에피소드에서 베일을 벗었던 이들의 무대를 보다 밀도 높게 담아낸 것이다.

화이트 착장이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는 가운데, 로라가 포근한 음색으로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예비 멤버들은 그 선율 위 마치 하나가 된 듯 부드러운 춤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다리를 활용한 포인트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사운드가 점차 고조되며 드롭 파트에 이르자 멤버들은 역동적인 에너지를 뿜어냈다. 쉴 새 없이 변화하는 대형과 고난이도 동작에도 오차 없이 완성한 파워풀한 칼군무는 이들이 이번 미션을 통해 다시 한번 성장했음을 실감케 한 대목.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퍼포먼스 역량과 무대를 즐기는 모습 또한 인상적이다. 곡에 완전히 몰입해 섬세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가 하면, 여유로운 미소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앞서 최초 공개됐던 댄스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베이비몬스터 예비 멤버들의 잠재력을 엿볼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완벽한 팀워크와 이들 고유의 매력이 엿보인 만큼 앞으로 공개될 개인 미션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이다. 한국 3명(아현·하람·로라), 태국 2명(파리타·치키타), 일본 2명(루카·아사)의 예비 멤버가 보컬·댄스·랩·비주얼을 고루 갖춘 '올라운더'로 글로벌 음악시장의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최종 멤버 선발을 위한 데뷔 리얼리티 'Last Evaluation'는 매주 금요일 0시에 공개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