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빙글빙글' 콘셉트 포토 공개..신비+몽환 분위기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4.01 18:54 / 조회 : 55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헤이즈 /사진=피네이션
image
가수 헤이즈 /사진제공=피네이션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신비스러운 분위기로 찾아온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빙글빙글'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헤이즈는 화면을 뚫고 나올 것 같은 입체적인 비주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화려한 머리 장식과 고혹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또 다른 사진은 빛이 바랜 느낌으로, 쓸쓸한 무드를 담고 있다. 마치 헤이즈의 모습이 잔상처럼 이어지고 있어 신비한 느낌을 자아낸다.

앞서 헤이즈는 지난달 28일 'COMING UP NEXT'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특히 이번 신보는 피네이션과 더블랙레이블의 첫 협업으로 KUSH(쿠쉬), VVN(비비안), R.Tee(알티) 등 실력파 프로듀서가 대거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헤이즈는 지난해 3년 만에 발표한 정규 2집 '언두(Undo)' 이후 약 9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 컴백 준비에 남다른 열정을 쏟고 있다. 과연 헤이즈가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헤이즈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빙글빙글'을 공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