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 가까워져" 임지연♥이도현→현빈♥손예진, 작품서 '눈맞은' ★들 [스타이슈]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4.02 08:51 / 조회 : 19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임지연(왼쪽부터), 이도현, 손예진, 현빈 /사진=스타뉴스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임지연, 이도현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드라마에서 인연을 맺은 커플들이 함께 조명받고 있다.

지난 1일 만우절에 커플이 탄생했다. 이날 임지연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임지연과 이도현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도현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라며 연애를 인정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더 글로리'가 끝날 무렵 진행된 드라마 워크숍에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지난 겨울부터 즐긴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두 사람의 공개 연애가 화제를 모으자 앞서 드라마에서 눈이 맞아 사랑에 빠진 스타들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개봉된 영화 '협상'에서 처음 만나 지난 2019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했다. '사랑의 불시착' 이후 공개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2022년 3월 결혼에 골인했다. 지난해 11월 첫 아들까지 품에 안았다.

image
연정훈, 한가인/사진=스타뉴스
image
이보영, 지성 /사진=스타뉴스
연정훈과 한가인도 드라마에서 탄생한 부부다. 두 사람은 2003년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서 인연을 맺고 2005년 결혼했다. 슬하에 딸 1명과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지성과 이보영은 2004년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를 시작으로 인연이 시작됐다. 이후 2007년 연인 관계로 발전, 2013년에는 화촉을 밝혔다.

S.E.S 출신 배우 유진도 드라마에서 남편 기태영을 만났다. 그는 2009년 방송된 드라마 '인연 만들기'에서 기태영을 만나 사랑에 빠졌다. 두 사람은 2011년 7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image
주상욱, 차예련/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image
이상우, 김소연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주상욱, 차예련은 2015년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호흡을 맞췄다. 작품에서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 두 사람은 2017년 5월 웨딩마치를 올렸다.

2016년 방송된 드라마 '가화만사성'에 출연했던 이상우, 김소연도 실제 부부가 됐다.

이 밖에도 최원영-심이영, 류수영-박하선 등이 작품을 통해 사랑에 빠졌다. 이들 모두 공개 연애를 이어오다 결혼까지 성사됐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